어떻게 비타민과 미네랄이 여러분의 삶에 쉽게 통합될 수 있는지 배워라

어떻게 비타민과 미네랄이 여러분의 삶에 쉽게 통합될 수 있는지 배워라

어떻게 비타민과 미네랄이 여러분의 삶에 쉽게 통합될 수 있는지 배워라

건강 유지에 대한 주제는 다소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다.

기분이 좋지 않고 다시 기분이 좋아지고 싶으세요? 만약 그렇다면, 이 기사는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는 비타민에 대한 훌륭한 조언이 있다.

조금이라도 가능하다면 균형이 잡힌 식사를 즐김으로써 미네랄과 비타민을 자연 형태로 섭취하는 것이 최선이다.

소량의 단백질과 결합하여 매일 과일과 야채의 5~7인분을 목표로 한다.

만약 당신이 이것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한다면,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에 의존하는 것이 현명하다.

칼슘은 뼈의 구조에 필수적이다.

칼슘 흡수를 돕기 위해서는 비타민 D가 필요하다.

보충제, 음식, 심지어 햇빛을 포함하여 필요한 비타민 D를 얻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이것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칼슘을 흡수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설명할 수 없는 고통과 고통으로 고통받고 있다.

가벼운 통증 때문에 의사나 지압사에게 가지 말고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해 봐야 한다.

예를 들어, 어유와 비타민 E는 당신의 아픈 근육을 도울 수 있다.

적혈구를 활성화하려면 철분을 더 섭취하십시오.

적혈구는 산소를 몸 구석구석까지 운반해야 한다.

비타민 보충제의 철분 양은 여성이 남성보다 더 많은 철분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중요하다.

피로나 호흡곤란을 겪고 있다면 식단에 철분이 부족할 수 있다.

비타민 A는 매우 중요하다; 그것은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시력을 향상시키며, 심장병 위험을 낮춘다.

그렇더라도 너무 많이 먹으면 위험할 수 있으니 권장 복용량을 고수하라.

비타민 A의 좋은 공급원은 당근, 짙은 잎이 나는 채소, 호박이다.

만약 당신이 인생의 갱년기를 지났다면, 태아 비타민 섭취를 피하라.

여성들은 종종 피부, 머리카락, 손톱을 개선하기 위해 이러한 비타민을 섭취한다.

이것은 젊은 여성들에게 안전하지만, 그들은 많은 철분을 가지고 있고 폐경 후 여성들은 너무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감귤류 과일과 일부 채소는 비타민C가 매우 풍부하다.

보충제는 먹는 것으로 충분한 영양분을 섭취할 수 없는 사람에게 좋다.

이 비타민은 감기, 피부 감염, 위궤양, 여드름, 잇몸 질환의 예방에 뛰어나다.

또한 꾸준한 비타민 C 섭취로 치매와 같은 심각한 질병을 줄일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어른으로서 어린이들을 위한 거미 비타민을 사용하고 싶다면, 그것들 중 몇 개를 가져가세요.

성인들은 더 높은 수준의 비타민을 요구하기 때문에, 어린이를 위해 한 단위를 먹는 것은 성인에게 충분하지 않다.

하지만, 비타민을 너무 많이 섭취하면 몸에 해로울 수 있다.

영양소가 부족하면 의사에게 가서 알아보세요.

이것은 당신이 어떤 보충제를 필요로 하는지 알아내는 첫 번째 단계다.

오늘날 어려운 경제 시대에 우리는 종종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패스트푸드점의 달러 메뉴로부터 우리가 필요로 하는 비타민과 미네랄을 빼앗아 먹음으로써 우리의 몸을 소홀히 한다.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영양소를 확실히 갖기 위해 병에 든 비타민을 섭취하라.

보충제를 사용할 때는 주의하십시오.

비타민과 영양소는 건강에 필수적이지만 적절한 복용량이 필요하다.

이러한 보충제들 중 너무 많은 것들이 여러분의 몸에 매우 위험할 수 있다.

부작용은 불편하거나 치명적일 수 있다.

칼슘 보충제를 복용하고 있다면 먹을 때 복용하십시오.

어떤 형태의 칼슘은 음식과 함께 섭취하지 않으면 적절하게 흡수되지 않는다.

지시를 따르지 않으면 영양분이 제대로 흡수되지 않고 낭비된다.

당신이 복용하는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은 때때로 비타민 보충제와 부정적인 상호작용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이러한 상호작용 중 일부는 매우 위험하다.

항상 의사에게 당신이 복용하고 있는 모든 약물과 보충제를 계속 알려야 한다.

부작용에 대해 약사와 상의하십시오.

나이가 들수록 비타민 B12를 흡수하는 능력이 떨어진다.

당신은 꽤 많이 소비할 수 있고 미량도 흡수하지 못할 수 있다.

주사를 맞아야 하는지 아닌지 알 수 있도록 의사에게 B12 수치를 검사하게 하는 것이 좋다.

당신은 한창때가 아닐때 우울한 감정이 되살아나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다행히도, 여러분은 비타민과 미네랄을 통해 어떻게 하면 더 건강해질 수 있는지에 대한 몇 가지 좋은 조언을 얻었답니다.

이 지식은 너에게 많은 도움을 줄 것이다.

필요한 걸 찾길 바라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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