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마케팅: 더 이상 무시할 수 없다

모바일 마케팅: 더 이상 무시할 수 없다

모바일 마케팅: 더 이상 무시할 수 없다

모바일 마케팅은 가장 최근의 마케팅 유형 중 하나이지만, 사실 그것은 가장 오래되고 잘 입증된 방법의 요소들을 포함하고 있다.

다른 종류의 마케팅에도 적용되는 많은 같은 규칙들이 모바일 마케팅에도 적용될 것이다.

그러나 주목할 만한 차이점도 있다.

이 기사는 이 훌륭한 광고 매체로부터 최상의 것을 얻는 것에 대한 몇 가지 확실한 조언을 제시한다.

먼저 훌륭한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해야 한다.

셀룰러 번호를 대량으로 축적하여 모바일 마케팅 시도에 포함시키고자 하는 유혹을 이겨내십시오.

그 이유는 당신이 이것을 시작하기 전에 그들의 허락을 받아야 하기 때문이다.

당신은 인터넷에서 양식을 사용하거나 그들이 당신에게 코드를 문자로 보낼 수 있다.

모바일 마케팅에 적용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 때 메시지를 쉽게 이해하고 요약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청중이 빨리 이해할 수 있는 분명한 메시지를 보내세요.

모바일 사이트에 관한 한 요점을 이해하는 데 필요한 최소 텍스트를 쓰십시오.

당신의 모바일 사이트는 간결하고 적절해야 하며, 긴 키워드 박제 제품 페이지와 랜딩 페이지로 가득 차서는 안 된다.

모바일 마케팅 사이트를 위한 컨텐츠는 간단하고 간단하며 유용해야 한다.

당신의 친구에게 당신의 웹사이트, 광고, 이메일을 시험해 보라고 요청하라.

여유가 있다면 객관적인 의견을 제시할 사람을 고용하고 싶을 수도 있다.

모바일 기기용 독립형 플랫폼은 홈 베이스를 갖춰야 한다.

새로운 방문자를 도메인으로 초대하고 기존 방문자와 연결하는 모바일 프레즌스를 만드는 데 노력을 집중하십시오.

전체 비즈니스 모델이 모바일 마케팅을 기반으로 해서는 안 된다.

모바일 마케팅을 시작할 때는 한 번에 하나의 캠페인만 시작하여 어떤 접근법이 가장 성공적인지 판단하십시오.

판매 번호에만 집중하지 말고 캠페인의 수명에도 집중하십시오.

새로운 캠페인의 창설을 이전 캠페인의 성공 공식에 기초하십시오.

당신이 메시지를 보내고 있는 것은 진짜 사람들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그러니 그들이 마땅히 받아야 할 존경심을 가지고 그들을 대하라.

비록 당신의 잠재 고객이 당신에게 무례하게 굴더라도, 그들을 존중하여 대하라.

만약 당신의 웹사이트가 소비자들에게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는 쉬운 방법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개인들에게 그들이 당신의 브랜드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말해주고, 그들과 유대감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주는 좋은 도구가 될 수 있다.

피드백이 부정적인지 긍정적인지는 중요하지 않다.

모든 고객 피드백은 당신이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모바일 앱을 만들면 더 많은 노출을 받을 수 있다.

고객이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앱을 제공하십시오.

고객들은 휴대폰의 공간을 차지하는 것 외에는 아무 것도 하지 않는 앱들을 좋아하지 않을 것이고, 고객들에게 그들의 사업으로 보답할 것 같지 않다.

A/B 테스트는 모바일 랜딩 페이지에 유용할 수 있다.

모바일 마케팅 노력이 고객을 위해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기 위한 테스트는 웹 사이트를 테스트하는 데 있어 항상 그랬던 것처럼 매우 중요하다.

테스트를 위해 모바일 랜딩 페이지의 두 가지 별도 버전(한 버전은 A이고 한 버전은 B)을 만들고, 어떤 버전이 고객 전환에 더 효과적인지 확인하십시오.

이 정보를 사용하여 최상의 랜딩 페이지를 선택할 수 있다.

모바일 마케팅은 매우 효과적일 수 있지만, 만약 부적절하게 사용된다면 그것은 사람들을 짜증나게 할 것이다.

새로 온 사람들은 특히 이 기사에 포함된 조언을 적용하여 조심스럽게 진행하는데 신경을 써야 한다.

당신의 노력은 매출 증대와 사업 성장으로 보답할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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