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준비해야 할 스트레스 조언

모두가 준비해야 할 스트레스 조언

모두가 준비해야 할 스트레스 조언

만약 당신이 스트레스와 싸우고 있다면, 반대파에게 양보하지 마라.

스트레스가 인생을 좌우하게 내버려두면 그 대가를 치르게 될 것이다.

하루하루의 스트레스를 없앨 수는 없으니 효율적인 방법으로 대처하는 법을 배워라.

매일 시간을 내어 내일을 준비하면 아침이 되면 한결 마음이 차분해지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하루의 경과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작은 집안일과 책임들은 큰 스트레스를 유발할 수 있다.

쓰레기를 버리거나 내일 점심은 싸서 아침에 시간을 절약해라.

스트레스가 당신을 압도하기 시작할 때 침착함을 생각해 보라.

여러분이 뜨거운 물로 샤워를 하고 있다고 상상하거나, 여러분의 몸 위로 거대한 이완의 물결이 와서 스트레스를 씻어내는 것을 지켜봐라.

여러분은 또한 행복한 기억이나 편안한 장소로 자신을 이동시키려고 노력할 수 있다.

스트레스를 받지 않기 위해 코를 사용해라.

바질, 백리향, 카모마일, 라벤더, 장미, 페퍼민트 모두 진정시키는 냄새를 풍긴다.

기름과 암염은 바이알이나 다른 종류의 안전한 용기를 사용하여 넣으세요.

스트레스와 마주치면 심호흡을 하고 바이알의 내용물 냄새를 들이마신다.

무엇이 당신의 스트레스를 유발하는지 분석하라.

무엇이 당신의 스트레스에 기여하는지 이해하는 것은 중요하다.

스트레스는 어떤 일이나 어떤 사람을 상대하는 데서 생길 수 있다.

일단 스트레스의 원인이 무엇인지 좁히면, 여러분은 그러한 문제들을 해결할 방법을 알아낼 수 있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스트레스를 받으면 결국 마약이나 술로 눈을 돌린다.

분명히 약물 남용은 매우 좋지 않은 선택이며, 만약 유효하다면 드물다.

그러나 마약과 술은 결코 적절한 해결책이 아니다.

잘못된 것을 고치기는커녕, 마약과 알코올은 당신의 기존 문제에 또 다른 복잡성을 가중시킬 뿐이다.

항상 스트레스를 줄이고, 여러분의 걱정을 최소화하기 위한 최상의 위치에 자신을 놓아라.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의 삶을 항상 더 나쁘게 만들고 여러분을 스트레스 받게 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 관계를 고치거나 없앨 방법을 찾으세요.

해로운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근원을 제거함으로써 여러분의 건강과 삶에 대한 태도를 향상시킬 수 있다.

여러분이 현재 스트레스를 관리하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생각해보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더 좋은 방법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스트레스 일기를 몇 주 동안 보관하고 여러 종류의 스트레스를 받는 사건들을 어떻게 처리하는지 적어라.

로그를 검토하고 작업이 생산적이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반응이 건전하지 않다면 한두 가지 새로운 대처 전략을 시행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스피어민트 오일은 스트레스를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스트레스가 쌓이기 시작하면 관자놀이와 목에 오일을 살짝 묻혀라.

동종 요법 치료와 같은 작은 것들이 스트레스 수준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튼튼한 벽 근처에 서서 발을 바닥에 단단히 고정시키면서 밀어라.

당신은 당신의 햄스트링의 스트레칭을 느낄 수 있을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문제를 잊게 할 것이고, 따라서 당신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네 인생에서 일어나는 모든 재미있는 일들을 적어야 해.

일기에 글을 쓰면서 재미를 느끼는 것 외에도 삶의 긍정적인 사건에 집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스트레스 수준을 관리하기 위해 읽은 팁과 요령을 실행하십시오.

스트레스를 줄이는 것은 당신의 삶에 해를 더할 수 있다; 자신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매일의 스트레스를 줄이도록 노력하라.

스트레스에 대처하기 위해 이 기사의 팁을 사용하고, 기분이 좋아지기 시작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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